주메뉴로 건너뛰기 컨텐츠로 건너뛰기
다비육종, ‘다비퀸33 리더스클럽’ 발족식 개최
등록일
2023-07-26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68

 

다비육종, ‘다비퀸33 리더스클럽발족식 개최

 

 

 

PSY 33두를 향한 도전!,  ‘다비퀸 33 리더스 클럽발족식 현장 스케치


 ㈜다비육종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지난 630일 국내 한돈 산업의 리더를 발굴하기 위해 기존 다비퀸30 클럽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다비퀸33 리더스클럽발족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발족식에 참여한 대부분의 회원 농장은 이미 다비퀸30클럽 인증 농장들로 구성되었다.

 

이 날 행사는 ㈜다비육종 민동수 대표이사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다비퀸33 리더스클럽에 참여하게 된 회원 농장 대표의 캠페인에 임하는 다짐과 바람을 시작으로 육종 개량 방향(육종연구소-이일주 박사), 종돈장 질병관리(발라드동물병원-고상억 원장)에 대한 발표가 진행되었다.마지막으로 각 회원 농장 대표가 다비퀸33 리더스클럽협약서에 서명을 하면서 행사는 마무리 되었다 

 

 

'다비퀸33 리더스클럽캠페인은 한돈 산업의 리더라고 할 수 있는 성적 우수 농장을 선정하여 2023 7월부터 2025 12월까지 PSY 33두 달성을 목표로 진행될 예정이며 ㈜다비육종에서는 회원 농가의 목표 달성을 위해 각 파트별 전문가가 농장을 방문하여 현장 점검 및 번식성적 분석을 통해 문제점을 도출하고 개선하기 위해 전사적인 컨설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그리고 더 나아가 외부 전문 강사를 초빙한 세미나 및 학술 연구회 개최선진지 견학(우수농장, 최신시설, 축산관련 박람회 등), 지역 소모임 및 워크샵을 통한 끊임없는 소통의 장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목적은 한돈산업 리더 그룹의 번식성적 개선과 도약을 통해 한돈 농가들과 함께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동반 성장하는데 그 의미를 두고 있다㈜다비육종 민동수 대표는 지난 40년간 다비육종이 걸어온 길은 고객들과 함께 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변화와 혁신을 주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