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로 건너뛰기 컨텐츠로 건너뛰기
[돼지와사람] 다비육종 민동수 대표, 한국종돈생산자협회 신임 회장에 선출
등록일
2020-07-29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79

 ▲ 다비육종 민동수 대표이사 

 

 

[2019년 11월 27일자로 돼지와사람 게재]

 

 

2019년 11월 20일 한국종돈생산자협회 다비육종 민동수 대표 선출

 

다비육종의 민동수 대표가 앞으로 한국종돈생산자협회를 이끌게 됩니다.

 

한국종돈생산자협회는 2019년 11월 20일 제2축산회관 회의실에서 전임 박한용 회장의 사임으로 공석인 회장 보궐선출을 위한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민 대표를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그간 부회장으로 활동안 민동수(다비육종) 대표를 추천하였습니다. 민동수 회장은 참석인원 전원 동의로 전임 회장의 잔여임기인 2021년 12월 31일까지 회장으로 업무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민동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취약한 우리나라 종돈업의 문제점을 하나씩 해결해 나가야 할 것"이라고 말하고 다음의 사항을 강조하였습니다.

 

▷종돈업계의 화합과 통합 ▷본회가 종돈업계를 대표하는 단일창구로써의 역활 ▷본회의 목적사업 달성을 위해 필요한 재원확보 ▷우리나라 종돈품질 개선 및 개량에 핵심적인 역활과 연구 및 사업추진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조와 여러 가지 정책사업의 파트너로서의 역활을 강조하였습니다.

 

한편 민동수 회장은 서울대학교 수의대를 졸업한 인재로 한국바이엘화학을 거쳐 1992년부터 현재까지 다비육종에 27년간 근무하면서 한국 양돈산업의 역사를 함께 했습니다. 다비육종의 대표이사이기도 한 민동수 회장은 이제 한국종돈생산자협회를 맡아 안정적 협회 운영과 종돈품질 개선이라는 시기적 요구를 받아 안게 되었습니다.


 

첨부파일
ceo_img02.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