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로 건너뛰기 컨텐츠로 건너뛰기
다비육종, 창립 35주년 기념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등록일
2018-10-30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5,231

 

 

다비육종, 창립 35주년 기념 한마음 체육대회개최

다비육종 임직원들의 화합의 장 마련

 

 


()다비육종(대표이사 민동수)은 창립 35주년을 기념하고자 지난 1013일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장호원실내체육관에서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고 만남과 소통, 화합의 장을 펼쳤다.

다비육종의 한마음 체육대회는 본사 및 직영, 계열농장 9곳의 직원들이 참석하여 화합과 친목을 다지고, 직원들의 사기를 증진시키고자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번 한마음 체육대회는 개회식 및 장기근속자, 2회 다비기술사 합격자에 대한 포상과 함께 체육경기,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되었다.

개회사에서 민동수 대표이사는 지금의 다비육종을 있게 한 임직원들의 노고에 대해 감사의 말을 전하고, 35년 동안 양심·열심·합심의 정신으로 이뤄낸 값진 성과들을 바탕으로 미래를 향해 새롭게 도약하자는 희망찬 메시지를 전했다.

체육경기는 다비퀸과 마블러 두 팀으로 나뉘어 농구, 피구, 족구, 계주 등 다양한 단체경기를 통해 그간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고 다비육종 임직원 모두가 단합된 마음으로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더불어서 다비육종은 창립 35주년을 맞이하여 다비육종 35년사를 발간하였다. 다비육종 35년사에는 한돈 역사와 함께한 다비육종의 35년 역사와 윤희진 회장의 따뜻한 나눔 이야기를 담았다.

다비육종은 지난 35년의 역사를 함께 걸어온 임직원, 협력사 및 한돈 업계 관계자분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한돈 산업의 밝은 미래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다비육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