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로 건너뛰기 컨텐츠로 건너뛰기
다비육종 윤희진 회장, 모범중소기업인 표창 수상
등록일
2017-12-29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4,202

다비육종 윤희진 회장, 모범중소기업인 표창 수상

한돈 업계 유일,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

 

()다비육종 대표이사 윤희진 회장이 지난 1221‘2017년도 경기 중소기업인대회에서 건강한 기업문화를 실천하는 모범중소기업인으로 선정됐다.

경기 중소기업인대회는 기술개발과 일자리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모범 중소기업인과 근로자, 육성공로자를 시상하는 지역중소기업인들의 큰잔치로 제29회 중소기업주간 일환으로 열리는 행사이며, 한돈 업계에서는 ()다비육종 윤희진 회장이 유일하게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특히 다비육종은 건강한 기업문화를 위해 초과수익에 대한 전 직원 특별인센티브제도, 장기 근속자에 포상금 지급 및 해외여행 기회 부여와 직무교육 및 자기발전교육 지원 그리고 사내 동호회 지원과 다자녀 장려금 지원 등을 다양하게 실시해 직원들의 행복지수 높이기에 힘쓰고 있다. 직원 복지 향상에 앞장서는 이러한 기업문화는 직원들이 기업에 대한 신뢰도 및 자부심을 높여 기업에 애착을 갖게 하고 기업 성장을 위한 자발적인 성과를 이루게 하는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한편, 다비육종은 이번 수상 외에도 최근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서'를 수상 했을 뿐만 아니라 경기도가 주관하는 GGWP(Gyeonggi Good Work Place,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에 3회 연속 선정되기도 하였다.

다비육종은 앞으로도 즐거운 일터, 직원이 행복한 기업이 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